하핳호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하핳호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핳호
리뷰226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2.24
다이어트식으로 계란찜을 직접 만들어서 먹었어요~ 아침에 만들어서 먹었고 계란 두개에 물 조금, 야채믹스 도금 넣고 섞어서 전자레인지에 3분, 2분, 1분 돌리고 조금씩 봐가면서 더 돌렷습니다. 맛은 굉장히 맛있었고 다음에 또 만들어 먹을것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