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다도락 닭가슴살 통밀 화이타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다도락 닭가슴살 통밀 화이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4
통밀 화이타 먹었어요.
한국인은 역시
싸 먹는 걸 좋아하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또르띠야에 재료 올려
직접 싸 먹는 재미가 좋더라고요.
통밀이라 더 담백했고,
고기랑 채소 조합도 잘 어울렸어요.
한 입 가득 싸 먹으니까
든든하고 만족감도 컸어요 🙂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0)
359kcal
다도락닭가슴살 통밀 화이타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