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망천사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망천사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망천사
리뷰16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4
계란다섯개에잔파와당근을썰어넣고 소금한쪼금넣어서 간을보고 울아저씨 보고 구워라고 했어요 울아저씨 잘구워요 다 굽고 나서 맛을보니 맛이좋아요 울아저씨가더 좋아하는 편이죠식감이 당근을넣어서 아삭아삭 씹히는식감도 있어요 둘이서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