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4
제가 애정하는 한식뷔페 집은 늘 과일 후식이 나옵니다. 귤이나 바나나 위주로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 과일 잘 안먹게 되는데 이런곳에 오면 자주 먹고 나오게 되는것 같습니다. 조각해놔서 더 먹기 편한것 같습니다. 오래오래 영업해주세요 ㅠㅠ 제발
#일반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