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핳호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하핳호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핳호
리뷰22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5
숙주나물?을 직접 만들어서 먹었어요. 그냥 다이어트 재료들 괜찮아보이는거 이것저것 때려넣어서 만들었더니 비주얼이 저렇게 되었지만 그래도 나름 넉을만 했답니다 근데 또 만들어 먹진 않을것 같ㅇ아요.. 한번 시도로 만족합니다…ㅋㅋ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