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26
집에 두부가 거의 항상 있는데요~
거의 부침으로 먹거나 찌개에 넣어먹는데
조림은 은근히 손이 많이가서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남편은 간장으로만 조려달랬는데.. 고춧가루 넣어서 매콤하게 조려봤어요ㅎㅎ 밥 반찬으로 너무 좋고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