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26
마트에서 고구마 한박스 사왔습니다. 호박고구마인데 먹어보니 엄청 꿀맛이네요!. 저녁에 밥먹기 귀찮을때 고구마 많이 쪄놓고 하나씩 먹으면 밥먹는것보다 나아요!!~ 색깔도 노르스름한게 먹다가 김치 한점 올려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