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26
동네 식당에서 밥 반찬으로 브로콜리가 나와서 먹어봤습니다아. 브로콜리를 살짝 데쳐수 초장이 뿌려져 나왔는데 맛있었습니다아. 밥 반찬으로 맛있는것 같아요오.
브로콜리 식감이 아삭아삭 싱싱했고 초장이랑 잘 어울렸어요오. 건강에도 좋을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