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가슴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6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니 관리 해보려고 닭가슴살을 구웠습니다. 그냥 굽기만 하고 소스를 안 발랐더니 밋밋합니다. 다음에는 맛있는 바베큐 소스나 데리야키 소스를 뿌려서 요리해봐야겠습니다. 살도 맛있게 먹으면서 빼고 싶어서 저 칼로리 소스를 구입했습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