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2.27
동글동글한 귀나 머리 모양은 동일한데 이번에는 메롱 하는 표정이다.눈은 계속 똑같고 볼이나 입모양이 변하고 있다. 아마도 남은 건 졸고 있는 표정이 아닐까 싶다.
이번에는 많이 풀렸는지 사기가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
다들 바나나우유를 사는 건가
#일반식 #간식

1잔(190ml)
147kcal
서울F&B가나디 바나나우유
4.5(리뷰 16개)
·식단기록2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