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84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27
가나디 바나나우유는 위에 달라붙어있는 키링을 가지고 싶어서구매하는 분들이 더 많습니다 귀여운 키링과 맛있게 달달한 바나나우유가 들어있습니다 바나나우유는 달콤하고 맛이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뚱바 바나나우유가 더 맛있긴해요.
#일반식 #간식

1잔(190ml)
147kcal
서울F&B가나디 바나나우유
4.5(리뷰 16개)
·식단기록2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