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kustom coffee 라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kustom coffee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7
라떼
여기 라떼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서 놀랐다.
디카페인이 있어서 맛 볼 수 있었다.
디카페인은 보통 맛이 없는데 이 라떼는 정말 세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맛있었다.
너무 부드러운데 진하고 고소하면서 깔끔한 단 맛이 느껴졌다.
이런 커피라면 카페인에 민감함에도 불구하고 자주 마실거 같다.
#일반식 #아침

1잔(250ml)
108kcal
kustom coffee라떼
4.8(리뷰 181개)
·식단기록2.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