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08
어묵을 넣은 순두부 찌개입니다. 황태 코인 육수로 육수를 내고 어묵.순두부.봄돔.팽이버섯을 넣고 바글바글 끓였어요. 황태 육수 맛이 시원하고 봄돔을 넣어 고소한 맛도 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