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8
보쌈수육에 곁들여나온 무말랭이입니다 쫀득하면서도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좋아요
고추장 양념이 잘 배어 매콤달콤한 맛입니다
씹을수록 무 특유의 단맛이 올라오면서 꼬들꼬틀함이 너무나 좋았어요 돼지수육과 참잘어울립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