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헬스앤뷰티 더 부드러운 닭가슴살 바로이맛이로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헬스앤뷰티 더 부드러운 닭가슴살 바로이맛이로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01
닭고야 식단으로도 먹어도 맛있는헬스앤뷰티 닭가슴살 입니다ㅜ여기는 전반적으로 소스가 다 맛있고 엄청나게 촉촉야들힙니다 소스 자체가 너무 찐이라 다들 먹기에 맛있다고 극찬하더라고요. 저는 타브란드 닭가슴살들보다 더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30g)
191kcal
헬스앤뷰티더 부드러운 닭가슴살 바로이맛이로제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