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서울우유 멸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서울우유 멸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1
멸균 제품 특유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우며 밖에서 쌓였던 갈증과 피로를 부드럽게 달래주더군요. 실온 보관이 가능해 언제든 꺼내 마실 수 있는 편리함 덕분에 평소에도 자주 찾게 되는데, 깔끔하면서도 우유 본연의 담백한 맛이 느껴져 마시고 나면 속이 참 편안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0kcal
서울우유멸균 서울우유
4.9(리뷰 14개)
·식단기록1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