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오뚜기 찰진 흑미잡곡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오뚜기 찰진 흑미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3.01
찰진흑미잡곡밥은 밥솥을 여는 순간 고소한 곡물 향이 은은하게 퍼졌다. 백미에 흑미와 여러 잡곡을 섞어 충분히 불린 뒤 지어내 윤기가 돌고 알알이 탄력이 살아 있었다. 한 숟갈 떠보니 쫀득하면서도 담백해 반찬 맛을 자연스럽게 살려준다. 속이 편안해 든든한 집밥이 그리운 날에 특히 잘 어울리는 밥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295kcal
오뚜기찰진 흑미잡곡밥
4.8(리뷰 12개)
·식단기록1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