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907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907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907
리뷰40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1
제대로 무쳐졌다면 부드럽고 촉촉해요.
– 살짝 식힌 가지는 말랑하면서도 탱글한 느낌이 있어 반찬으로 잘 어울려요.
– 간장 베이스: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밥 반찬으로 좋고
– 고추장/고춧가루 베이스: 매콤새콤한 맛으로 입맛을 확 돋구어요.
– 식초/레몬을 살짝 넣으면 상큼함이 더해짐
– 마늘, 참기름, 깨가 어우러지면 감칠맛이 풍부해져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