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삼진식품 감자전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삼진식품 감자전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2
쫄깃하고 맛있는 감자 전 먹었습니다. 담백하고 맛있는 감자 전분이 들어간 맛있는 감자전입니다.쫄깃한 식감이 나서 더욱 맛있는 감자전이랍니다. 기름에 바삭하게 구워서 먹으면 쫀득하면서 맛있는 감자전이라서 아주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5kcal
삼진식품감자전분
4.8(리뷰 41개)
·식단기록27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