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2
스프를 먹어봤어요! 부드럽고 따뜻한 질감이 입안을 감싸면서 고소한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졌어요. 식감은 걸쭉하면서도 부드러워 부담 없이 넘어갔고, 간도 과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살아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담백한 맛이라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