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다노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다노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3.02
닭가슴살을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어본 메뉴..딸아이 점심 도시락반찬으로 하려고 요리에 이용했다.밥을 채소랑 같이 볶아 주고 밥위에 에어프라이에 바싹 구워서 듬뿍넣고 올려본다. 비쥬얼보고 대박 맛이 있어보인다.도시락을 싸니 뿌듯.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19kcal
다노닭가슴살
4.6(리뷰 21개)
·식단기록12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