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03
바나나를 먹어봤어요! 껍질을 벗기자 달콤한 향이 은은하게 퍼졌어요. 과육은 부드럽고 촉촉해 씹지 않아도 사르르 녹는 식감이 느껴졌어요. 간은 전반적으로 달콤한 편이지만 과하지 않아 부담이 없었어요. 전체적으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과일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