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1.09
오뚜기에서 나온 생 와사비입니다
예전에는 그냥 와사비를 톡쏘는 맛으로 먹었지만
이제는 생와사비의 참 맛을 즐기고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4.8(리뷰 30개)
·식단기록1회0
꿈굽는사람
리뷰9952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