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84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3
노지감귤이 더 맛있지 않나요? 저희 가족은 노지감귤을 선호하는데요. 겉은 약간 못생긴 경우도 있지만 속은 더 달달하면서 맛이 좋습니다 냉장고에 넣었다가 시원하게 먹으먼 더 맛있어서 무조건 냉장고나 베란다에 놔뒀다가 먹어줍니다 맛나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