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04
바나나는 껍질을 벗기자마자 달콤한 향이 확 올라와서 기분이 좋아져요. 한 입 베어 물면 부드럽게 으깨지면서 촉촉한 식감이 느껴지고, 씹을수록 자연스러운 단맛이 입안에 퍼져요. 너무 덜 익으면 살짝 떫은맛이 있지만, 잘 익은 건 디저트처럼 달아서 간식으로 딱이에요. 배도 은근히 차는 점은 장점이고, 금방 물러버리는 건 조금 아쉬워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