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0202님의 보리담은 경주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0202님의 보리담은 경주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0202
리뷰67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09
단팥소가 넘 부드럽고 적당히 달아서 맛있네요.
흰우유나 커피랑 먹음 더 맛있을것같아요.
사이즈도 작고 티타임하기 딱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5g)
85kcal
보리담은경주빵
4.7(리뷰 25개)
·식단기록271회0
JJ0202
리뷰678

1인분(25g)
85kcal
보리담은경주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