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40210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40210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40210
리뷰4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04
레이지요거트에서 플레인+바나나+딸기+크레커 먹었어요
매일 먹는 조합인데 물가가 올라서 요거트값도 비싸졌어요
저게 거의 13000원ㄷㄷㄷㄷ월급 빼고 다 올라요ㅠ꿀이랑 청포도 추가해서 먹고싶은데 이거 참ㅠㅠㅠ어쩔수없죠 식대 지원되는걸로 만족
#일반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