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3.04
언니가 가나디를 좋아해서, 선물 해 주고 싶은 맘에 계속 매일매일 포켓 CU 어플리케이션 짬 날 때마다 켰는데 이렇게 성공해서 너무 기뻐요. 언니도 너무너무 좋아해 줘서 더 뿌듯 합니다. 이 머리를 키링으로 쓴다고 하던데, 정말 귀엽네요. 맛은 달달한 바나나우유맛.
#일반식 #간식

1잔(190ml)
147kcal
서울F&B가나디 바나나우유
4.5(리뷰 16개)
·식단기록2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