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5
가벼운 한 끼를 위해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잎채소들이 밭에서 갓 딴 듯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아주 싱싱해서 좋았습니다. 드레싱의 간이 너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해서 원재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았습니다. 토핑들과의 조화도 훌륭해 건강하고 깔끔하게 입맛을 돋워주는 맛이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0g)
316kcal
테이크파이브샐러드
4.9(리뷰 17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