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877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668877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877
리뷰8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5
식사 전 혈당관리를 위해 치킨샐러드를 먹었어요.
샐러드만 먹으면 조금 심심한데 치킨과 함께 먹으니 식욕이 더 쏫아올랐어요.
샐러드 소스 양도 넉넉하게 주셔서 좋았어요.
치킨의 익힘 정도도 너무 좋고 채소가 다 싱싱해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103.6g)
50kcal
모스버거샐러드
4.9(리뷰 11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