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5
시금치무침을 먹어봤어요! 부드럽게 데친 시금치에 고소한 양념이 더해져 담백하면서도 향긋한 맛이 느껴졌어요. 시금치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라 먹기 편했고, 씹을수록 은은한 채소의 풍미가 올라왔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건강하게 즐기기 좋은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