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0
무말랭이 무침입니다
보통때에도 잘 먹지만 보쌈에는 빠질 수 없는 것이죠
무말랭이의 오돌오돌한 맛과 매콤함의 조화는
보쌈을 맛나게 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꿈굽는사람
리뷰9952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