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6
저염 훈제 닭가슴살 입니다.늘 냉동실에 대기하고 있는데 주문할때와는다르게 그냥은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아예 밥반찬으로 구워서 먹었습니다.머스타드 소스에 찍어 먹으니 훨씬 먹을만 하더라구요. 그래도 다음부터는 저염 말고 그냥 더 맛있는 닭가슴살을 사야될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