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5876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5876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5876
리뷰90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06
멸치와 다시마로 우려내 깔끔하면서도 깊은 바다의 감칠맛이 국물 전체에 배어 있어 한 입 마시면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을 주네요. 듬뿍 올라간 유부는 국물을 머금어 씹을 때마다 고소한 즙이 터져 나옵니다. 여기에 김 가루의 짭짤함이 더해져 풍미가 더욱 풍성해집니다. 송송 썬 대파와 빨간 고춧가루가 들어가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국물에 개운함과 칼칼함을 더해줘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