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06
감귤 입니다.사이즈가 조그만한 데 맛은 적당한 당분에 정말 맛있습니다.외부 껍질이 매우 얇고 내부의 표피도 아주 얇아서 먹기가 너무 좋습니다.무엇보다도 향긋한 귤 향이 강하게 나서 더욱 귤맛을 좋게 합니다.냉장고에 보관하여 차게 먹어도 아주 맛이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