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06
샐러드를 먹어봤습니다. 신선한 채소가 아삭하게 씹히고, 드레싱이 과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습니다. 식감과 향이 조화를 이루어 가볍게 즐기기 좋고, 건강하면서도 깔끔하게 한 끼를 채울 수 있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