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877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877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877
리뷰8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06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었어요. 아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소스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간편하게 밥과 함께 먹어 저는 반찬으로 먹는답니다.
다이어터들에게는 단백질로 간편하게 한끼를 맛있게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우 추천드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