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경파파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경파파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경파파
리뷰13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0
점심때 순두부찌개를 먹었다. 빨간 국물의 순두부찌개야말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이맘때에 끓여먹기 좋은 얼큰한 찌개종료가 아닌가 싶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은경파파
리뷰130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