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10
칼칼하고 맛있는 순두부찌개에요.
맵고 자극적인 국물에 부드러운 순두부의 조화가 정말 맛있어요.
바지락이 듬뿍 들어있어. 국물이 시원하고 개운해서 완전 밥도둑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