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율이맘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결이율이맘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결이율이맘
리뷰10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7
야채를 잘 안먹는 둘째아이를 위한 반찬~
대란사이즈계란 8개에~
맛술을 넣으면 계란이 조금더 타는 느낌이 있어서 이번엔 깔끔하게 소금후추만~
계란,파,표고 다져서 말아보았어요
뿌리는것보담 저리 데리야끼나 케찹에 찍어먹거나 그냥 먹어도 담백!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