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써니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남써니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남써니
리뷰17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0
오늘 아침은 찐고구마 콜비잭 치즈올린다음
에어프라아어에 굽고 구운 계란 한개와
과일 먹고 출근 했답니다
고구마 꼭 해드셔 보세요
아주 맛이 고급집니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남써니
리뷰171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