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그리팅 풍기 리조토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그리팅 풍기 리조토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08
풍기리조토샐러드는 참 맛있습니다 풍미가 좋은 버섯이랑 샐러드 조합도 잘어울리고 맛있습니다 건강하게 먹기도 좋고 다이어트은식으로도 좋았습니다 점심에 먹기 묵직하지 않도고 가볍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오! 식단옹으로 먹고있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60g)
210kcal
그리팅풍기 리조토 샐러드
5.0(리뷰 6개)
·식단기록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