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10 작성일자 25.09.24
바나나 먹었습니다
칼로리가 높아서 활동할때나 운동전에 먹으면 좋습니다
바나나 위에 부담도 없고 혈압에도 좋습니다
신장이 좋지 않거나 공복에 너무 많이 먹으면 좋지 않을 수 있고 당이 높아서 당부담도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