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4115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4115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4115
리뷰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8
먼저 계란을 풀어서 프라이팬에 조금 씩 부워가며 만들었고 파와 같은 다른 자료를 넣지 않고 만들었다
그래서 노란색을 가진 계란말이를 만들 수 있었지만 다른 식감이나 맛을 기대할 수 없었기에 케찹이 잘 어울렸다 다음에는 다른 재료도 함께 넣어야겠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