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미트리 큐브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미트리 큐브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09
큐브닭가슴살을 먹어봤어요! 한 입 크기로 잘려 있어서 먹기 편했고 담백한 맛이 깔끔하게 느껴졌어요. 겉은 살짝 구워져 고소한 향이 나고 안은 촉촉해서 퍽퍽하지 않은 식감이었어욤. 간도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배어 있어 계속 먹기 부담 없었어요.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라 가볍게 즐기기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5kcal
미트리큐브 닭가슴살
4.9(리뷰 15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