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09
계란말이를 먹어봤어요! 노릇하게 부쳐진 겉면에서 고소한 향이 올라와서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됐어요. 한 입 먹으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살아 있어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욤. 계란의 담백한 맛이 잘 느껴지고 간도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해서 계속 손이 갔어요.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