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15792님의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15792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15792
리뷰28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9
주로 뷔페에 있는 앙쿠르트스프
따뜻한 스프위에 바삭한 페이스트리 뚜껑을 톡톡 깨서 먹는 스프이다. 꼭 한번씩 먹게 되는데 스프는 아주 기본맛이고 빵을 찍어 먹으면 맛있는것 같다
위에 빵은 사각페이스트리 생지를 팔기때문에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모양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