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loveeat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loveeat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0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먹어봤어요! 겉이 노릇하게 구워져서 고소한 향이 먼저 느껴졌어요. 한입 먹어보니 속은 생각보다 촉촉하고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욤. 씹을수록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간도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게 맞아서 맛있게 즐겼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4kcal
loveeat닭가슴살 스테이크
5.0(리뷰 2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