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1936님의 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1936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1936
리뷰13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0
저녁으로 불판향 가득입힌 고기맛보있는데 아주그냥 입에서 살살 녹는게 일품이었고 불향까지 입혀서 더 맛이 좋았습니다~단백질 보충 왕창했고 남녀노소 누구니 좋아하는 고기로 몸보신하였네요 다들 고기드시고 단백질 보충과 맛 둘다 잡으셔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