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포케올데이 닭가슴살포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포케올데이 닭가슴살포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1
닭가슴살 포케를 먹어봤습니다. 담백한 닭가슴살과 신선한 채소가 잘 어우러져 깔끔하고 가벼운 맛이 느껴졌습니다. 닭가슴살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살아있어 퍽퍽하지 않아 먹기 좋았습니다. 채소도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 신선함이 느껴졌고 간도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닭가슴살 포케였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0g)
250kcal
포케올데이닭가슴살포케
5.0(리뷰 9개)
·식단기록26회0
